ADVANTAGES OF BOOKING DIRECTLY
Automatic upgrade upon check-in, subject to availability
Discount pre-booking of all-inclusive deals, spa, and kayak
Option to add-on services
Priority on special requests

FAQs

출항전

어떤 형태의 하롱베이 여행 또한 매우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일 텐데요. 하지만, 선상 크루즈에서의 색다른 경험은 여러분들께 또다른 강력한 인상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저희 회사는 하롱에서 최고의 서비스 여행 회사로 고객분들께서 지출한 비용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포함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구요. 이외 저희 크루즈 직원들은 깊이 있고 전문적으로 훈련 받은 팀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분들께 특별함을 제공할 겁니다.

베트남 음식중, 특히 북부 지역의 베트남 음식은 다른 베트남 요리나 다른 아시아 요리처럼 맛이 너무 맵거나 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기 정말 쉽습니다.

하롱베이를 여행할 때, 자외선 차단제, 방충제, 물티슈 또는 손 소독제, 두통, 통증 및 통증에 대한 약간의 약, 우비 및 바람막이를 지참해야 합니다.

항해중

네, 출항후 크루즈내 별도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크루즈 직원 매너팁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크루즈에서 옷에 대해선 어떠한 규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여름에는 얇고 가볍고 시원한 옷을, 겨울에는 따뜻한 옷을 입는 것을 권장드리구요. 만약의 경우를 위해 우의도 챙기면 좋습니다.

하롱베이의 인터넷 연결은 크고 작은 석회암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으로  인해 위성에서 오는 신호가 쉽게 차단되어 실제 연결이 많이 어렵구요. 따라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 보다는 좀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일반 바다와 다르게 하롱베이의 수면은 호수처럼 잔잔합니다. 배멀미에 민감한 사람들조차도 배멀미를 하는 경우는 매우 드문데요. 하지만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배멀리약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하노이-하롱베이 고속도로 이동 시간은 대략  2~2.5시간 정도 소요되구요.  저희 앰버서더는 손님의 요구에 따라 개별 차량 또는 버스 이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f you are booking your own travel online, be aware that there are many fake and scam booking sites out there. Our recommendation is to book directly through the cruise line, an online travel agent like Expedia, Booking and Agoda, representative office or contacting one of our recommended partners. When it comes to the best price, check direct with the cruise operator and also with an online travel agent, and if you are travelling in peak season, book early to avoid disappointment. Regardless of how you booked your cruise, make sure you read the inclusions, exclusions, and booking terms and conditions carefully.

출항후

크루즈 여행이 종료되면, 크루즈 직원과 관리 직원이 고객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니, 고객께서는 크루즈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여행에 대한 본인의 소감을 적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이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께서는 크루즈 예약 지원 담당자 또는 고객 서비스 콜센터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84) 1900 3045.

놓쳐서는 안될 장소

  • 승솟 동굴: 유네스코에서 공인한 하롱베이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동굴 규모이며, 총 길이 200미터와 총면적이 10,000m2의 규모를 갖춘 세계 자연 유산입니다.
  • 티톱섬: 섬 정상에서 하롱베이를 360도 전체를 내려다 볼수 있고, 다양한 흥미로운 활동을 할 수 있는 하롱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섬 중에 하나입니다.
  • 쫑 동굴: 하롱베이에서 꼭 가봐야할 동굴중 하나입니다.
  • 뚱써우 진주양식 마을: 수공으로 진주를 채취하는 과정을 체험하거나, 카약킹 활동에 참여하세요.
  • 상또이 동굴: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대나무 보트나 카약을 타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MAKE YOUR BOOKING

Step aboard Halong and Lan Ha Bay’s most formidable cruises. Specially designed for powerful and refined modern travelers, these floating luxury hotels are the greatest ways to discover charms of two of the world’s heritages.